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올리브영 여성청결제 포엘리에 이너퍼퓸 추천 및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내돈으로 직접 구입한 여성청결제 포엘리에 이너퍼퓸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성청결제는 시중에 이미 수많은 제품이 나와있어 어떤 걸 고를지 고민이 됩니다.

우선적으로 포엘리에 이너 퍼품을 선태하게 된 이유는 겟잇뷰티에서 전문가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

 

여성청결제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언제사용할까요?

여성분들 신경쓰이는 날이 한달에 한번 오죠,

냄새에 예민해질때, 속옷에 톡톡 한방울만 뿌려줘도 향기가 확~풍깁니다^^

 

포엘리에 이너퍼품은 약 6가지가 있구요, 오늘 소개할 오드비쥬장미향이나는 고급스러운 향입니다!

오드비쥬
현재 한정판으로 오드체리블라썸을 판매중이네요 ><

 

 

 

여성청결제 향수 포엘리에 이너퍼품 오드비쥬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스트롱 장미향이에요 ~

굉장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을 지녔습니다.

 

향수는 되게 쪼그만하지만 1방울의 힘이 강력합니다 ^^ 5ml에요 !

 

유통기한도 많이 넉넉한 편입니다 !

한달에 몇번 사용하는 분이라면 이너퍼퓸 오래오래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향수가 나오는 입구 부분이에요 ! 저기로 졸졸 샐 것같지만 기울여도 잘 나오지 않는답니다^^

향수를 약간 기울여서 속옷 표면에 톡 부딪혀야지만 비로소 한방울이 나와요!ㅋㅋㅋ

향 자체가 진한 건 아니지만 오래오래 은은하게 퍼져요 !

저는 속옷을 빨았는데도 그 향이 남아있을 정도로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은은하게 오래가는 향이라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요렇게 향수를 휴지에 한방울 떨어뜨려 볼거에요!

 

 

가운데 점 보이시나요 ? 정말 소량으로 톡 떨어지고 은은하게 점점 반경이 커지는 걸 볼 수 있어요!

한번 뿌려놓으면 30시간 정도 지속되고, 꼭 그날만이 아닌 평상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되게 작아서 휴대용으로도 너무 간편하답니다 !

 

뚜껑을 여는 순간 매력적인 장미향이 나면서 기분이 좋아져요~

아침에 뿌리면 그날 내내 향기가 지속됩니다 ㅎㅎ

 

와이존에 닿아도 안전하고, 피부자극 임상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

알러지성분 26가지도 첨가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중요 부분에 닿는 만큼 성분 또한 중요하게 생각됩니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약산성제품에 식물유래성분, 락토바실러스가 함유되어 있어 안전한 Y존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쉽게 우리 근처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 올리브영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2만원 전후대이지만 세일을 할 때 15,000원에도 판매되고 있으니 할인을 기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