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내돈내산 올리브영 속건조 잡는 메디힐 수분 앰플 추천

안녕하세요 화려한자취생입니다 :)

오늘은 제가 써본 올리브영 앰플 중 최고... 속건조 꽉 잡는 ㄹㅇ 수분 앰플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

코로나로 인해 사무실이나 일상생활 할 때 매일 마스크를 쓰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질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럴 때일 수록 피부를 방치하지말고 수분에 신경을 더더욱 써야합니다.

저는 수부지 복합성 타입이라... 속은 건조하고 얼굴에 개기름이 올라오는 스타일이에요 ㅠ_ㅠ

항상 수분에 신경을 써줘야 한답니다... 특히나 마스크를 쓰면 입과 코에서 나오는 뜨뜻한 입김 콧김 때문에 얼굴이 오후만 되면 기초를 탄탄히 했어두 건조해진답니다 !

 

오늘 소개할 제품은 올리브영 수분케어의 끝판왕 !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이름이 쓸데없이 깁니다...ㅎㅎ)

요 앰플라인은 총 3가지로 구성되어요 ~

1. 하이드라샷(수분케어) 2.엑셀토닝샷(미백, 생기있는 피부) 3.포어마이너샷(모공 매끈 결)

제가 이 셋중에 하이드라샷을 선택한 이유는 단 한가지...

에스테딕에서 피부관리를 받을 때 피부의 80%는 수분케어이고 가장 기초가 되는 부분이라고 하셨어요 ㅠㅠ

수분이 없으면 의미가 없어서... 수분을 채운 후 영양도 넣고 등등 하신다구... 수분이 중요하다는 말씀 !!

그래서 건조하신 분들은 먼저 수분케어를 꼭 하셨으면해요 ㅠㅠ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의 외관은 이렇게 생겨있구요~

1box에 총 3개의 앰플이 들어있습니다.

꼭 주사기 모양으로 생겼죠? 그래서 저두 앰플 나오는 부분이 저 뾰족한 곳인 줄 알았답니다 ^^;;

 

뭐 3번 나눠써라 이런말이 있는데 저는 그냥 적당히 ^^;; 알아서 나눠 썻어요 !! 많이 건조하다 싶으면 많이 쓰고 오늘은 좀 촉촉하다 싶으면 조금쓰고 그랬답니당 !

요렇게 뚜껑을 열면 입구가 보여요 ~ 저기가 앰플 나오는 구멍이랍니다 !! 헷갈리지 마셔요 ㅎㅎ 저는 저 주사기 부분을 손으로 똑 따야 하나 했는데 절대 안따집니다 ㅎㅎ

주요 성분은 자몽 soln 64%,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흰목이버섯추출물, 세라마이드NP 입니다^^

앰플 나오는 모습 보이시나요 ! 이렇게 약간 기울어서 기다리면 뾰족한 주사기 모양 쪽에 공간이 생기면서 앰플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좀 많이 천천히 나와서 이게 나오는 곳이 맞나 싶은데 처음에만 천천히 나오는 것이니 걱정말구 기다려 주세요 ! 한번 나오고 나면 그 뒤로는 잘 나온답니다 ^^

손에 한방울 톡 떨어뜨려봤어요 ! 손으로  문질문질 해주는데 ..... 벌써부터 수분감 폭발하면 어떡하죠 ;;;

사실 앰플이 처음에만 쫀쫀하고 나중에 가면 쉽게 건조해지는 앰플이 있는가 하면

이 메디힐 수분 앰플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 시간이 가도 수분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확실히 다른 제품과 차이가 있습니다.

꼭 한번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 강추강추 !!!

아 그리고 구입처는 ! 올리브영에서 할인 할 때 사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는 게 훠얼씬 !!!!! 저렴합니다. ㅎㅎ

배송비가 붙어도 더 저렴하더라구요 ! 올리브영 할인가 1box에 7500원인데 인터넷은 배송비 붙어도 1box당 6500원이에요. 저는 그래서 한번 구입할 때 5box 구입한답니다 ㅎㅎ 쟁이고 쓰는 스타일이라서 ^^

매끈한거 보이시나요 ,, 저는 효과를 톡톡히 본 것만 양심적으로 리뷰합니다 ㅎㅎ

써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 수분 촉촉한 피부 같이 만들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