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벨레(WELLE) 멜로우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및 후기(집들이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화려한자취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한 벨레(WELLE)멜로우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아,, 넘 애정하는 블투 스피커라 글을 쓰는데 벌써 설레고 입가에 미소가 ,,,ㅎㅎㅎ


이 제품을 처음 접한 건 한 카페에서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너무나 예쁜 테이블에서 나오는 거에요 ><

한눈에 반하고 취향저격 당해서 바로 알아봤어요 ! 정식 명칭은벨레 WELLE 블루투스 스피커이고

제가 구입한 제품은 W501T 랍니다.

종류는 구버전인 W301T(윌넛색상) 1번사진과 같은 색상입니다.

또 W501T SE 화이트 색상 버전 이렇게 있습니다.

 

 

카페에서 보고 반한 블루투스 스피커><

 

스피커 출력도 좋고 카페를 이 작은 블루투스 하나로 충분히 노래 음질, 음량 모두 좋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생각보다 가격인 비싸더라구요 ㅠㅠ 마샬 액톤2와 가격이 거의 비슷합니다.

저는 공구로 판매하는 곳에서 시중가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330,000원 정도에 구입했답니다 ^^ 거의 구버전 가격 수준으로 신버전 구입했지요 !

 

박스 외관이에용 두둥 !!!

이렇게 다리 3개만 본체에 돌려주면 완성이에요 !! 참쉽죠잉 ㅎㅎ

 

 

 

자취방 침대 옆에 이렇게 한자리 차지하고 있습니다. 놀러오는 친구들이 노래 어디서 나오는 거냐며 ㅋㅋㅋ 스피커 찾다가 이걸 발견하고 다들 너무 예쁘다고 얼마냐고 물어보는데 괜히 뿌듯하답니다 ^^ 머리 맡에 물이나, 책 핸드폰을 두시잖아요 이렇게 편리할 수가 없어요 !!! 핸드폰 자동 충전이 되니까요 ^^ 나중에 아파트로 가게되면 가지고 가도 손색 없어요 ㅎㅎ

 

 

신버전 W501T와 구버전 W301T의 큰 차이는 일단 1.색상 차이구요 ! 그리고 신버전에는 2.핸드폰 무선 충전기능이 탑재되어 있답니다 ㅎㅎ 핸드폰 충전이 잘 되지만 유선으로 하는 것보다 느린 단점은 있어요 ! 그래두 핸드폰 위에 올려두고 자면 충전은 100%니까 괜찮습니다 !

 

 

이 부분은 버튼으로 되어있어서 눌러서 사용해도 됩니다. 물론 키고 끌때만 주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핸드폰으로 작동하니까 크게 사용은 하지 않아요 !^^ 하지만 이 고운 결의 패브릭보세요 ... 정말 고급스러움 뿜뿜입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조립이 아주 간편합니다. 저 다리 3개만 돌려주면 완성이에요. 여자 혼자도 충분히 조립할 수 있어서 자취방이나 혼자사시는 분들 충분히 조립 가능 5분이면 끝나니까요 !

 

 

웰레 마크와 저기보이는 +십자가 위에 핸드폰을 두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그리고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충전식인데요 !

충전을 한번 해놓으면 몇달은 충전안해도 쓸 수 있을 만큼 오래갑니다.

충전을 매번 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편해요 !

음질도 좋고 음량도 좋고 인테리어 100점에 편리성까지...

집들이 선물로도 너무 좋아요 ! 자취방에는 이거 하나로 분위기 잡아 먹어용 !! ㅎㅎ

혹시 구입처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