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나주 송현불고기 추천 및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화려한 자취생입니다:)

오늘은 나주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다 하여 산책하고 백종원 맛집 송현불고기를 다녀온 후기 말씀드릴게요 !

 

송현불고기 위치는 나주 동신대학교 코앞 다이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코로나지만 많았습니다. 웨이팅 5팀정도 있었고 기다린지 20분 정도만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

좌석은 테이블 자리와 좌식자리가 있었어요,, 예약은 10명 정도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예약석이 따로 있었으니까요 ㅎ

송현불고기는 1인분에 11,000원이에요 (2020.4.12.기준)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

좌석 앉자마자 밑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토하젓, 열무 등 쌈채소와 마늘 고추 양파가 귀엽고 깔끔하게 제공되었어요!

고기에 토하젓 진짜 맛있었어요 !!!

계란찜 어떻게 만든거지... 궁금하네요 ! 퐁신퐁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대망의 송현 불고기 등장><

달달하니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ㅎㅎ 1접시가 1인분이에요 저희는 2명이라 2접시 받았구요 ~

1접시 다먹어갈때쯤 1접시를 더 주십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고기가 중간에 끊겼어요...

고기는 안끊기는게 생명아닌가요 .....? ㅎㅎ

김치가 묵은지로 정말 맛있었어요 ~~ 김치사랑 나라사랑 ^^ 옆테이블에서도 김치가 맛있다고 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백종원이 추천한 맛집은 대체적으로 단 것 같아요 ! 설탕을 많이 사용하시는 곳을 좋아하는지...

송현불고기도 개인적으로 좀 달았어요 맛은 있었지만, 달다보니 조금은 먹다가 질리더라구요 .

한번은 가볼만 한것같아요 ~~ 그렇지만 웨이팅 정도?로 맛은 특별하지 않아요. 음식 제공도 조금 느린편이구요.

다른 테이블은 3접시가 나와야하는데 1접시만 나오고 꽤 기다리셨나봐요,, 고기 끊김은 저희만의 문제가 아니였나 봅니다 ㅎㅎ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

 

 

 

고기 때깔은 영롱해요,, 숯불에 직접 구우시던데,, 고기 질은 좋은데 비계가 정말 많아요 ! 비계싫어하시는 분들은 가시면 좀 만족못하실 수 있어요 ! 야채는 1번 더 리필해서 먹었는데 무료더라구요 !

 

다먹고 유채꽃밭 산책했어요 ㅠㅠ

위치는 내비게이션에 나주 영산대교로 치고 찾아가면 보인답니다 ><

너무 예쁘쥬?? 갑자기 백종원 선생님 말투.. ㅋㅋㅋㅋ

날도 좋고 유채가 진짜진짜 넓게 많이 있었어요 !

코로나때문에 안쪽에 주차는 못하고 도로변에 주차해야 하니 그 점 참고하세요 !!

코로나 때문에 산책하는 방향은 정해져 있어요 !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더라구요 ..

사실 의미가 있나 싶어요 방향은 정해져 있지만 사진찍느라 멈추고 하면 접촉하게 되는데 ,,, ㅎ하하하하

가운데 지키고 계셔서 돌아가고 싶어도 다시 돌아가지 못해요 완주해야 한답니다 ^^

 

 

하지만 강과 유채꽃의 조화 보이시나요... 힐링된답니다.. 흐르는 강 옆에 유채꽃... 최고에요 !!!!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밖에 못나갔는데 오랜만에 콧바람 좀 쐬이고 왔습니다 ㅎㅎ

송현불고기에서 차로 5분이면 갈 수 있으니 꼭 들려서 구경하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