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벤하임 컨벡션 오븐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내돈으로 내가산 가성비 좋은 벤하임 컨벡션 오븐의 가격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구입경로는 티몬이에요 ! 티몬 무료배송데이에 핫딜가로 구매하게 됐어요!

정가 88,000원 → 할인가 34,900원 !! 무려 4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오븐을 구입했답니다.

정확한 제품명: 벤하임 컨벡션오븐 21리터 BOV-140B 가정용 전기오븐 입니다.

 

자취하면서 오븐이 얼마나 필요할까 하시겠지만 에어프라이기가 없어서 오븐을 샀어요 ㅎㅎ

베이킹도 하고싶고 요리도 잔뜩 하고싶어서 욕심냈습니다 !!

 

두근두근!! 기다리던 오븐이 정말 빨리 배송되었어요

 

벤하임 상자 윗면
제품 박스 정면

 

제품 구성에 대한 설명

두구두구!! 제품 개봉 박두!!!

부서지지말라고 스티로폼이 보호해주면서 왔습니다.

 

제품구성은 오븐 기기와 스테인레스 랙, 트레이, 랙핸들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품의 기능을 살펴보면 온도조절 레버, 기능선택 레버, 시간조절 레버, LED표시등이 있습니다.

제품 내부는 위아래에서 열이 가해질 수 있도록 열선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 전 주의사항!(저도 이런거 잘 안읽어 보는데 몇가지 조심할 부분입니다!)

1. 따뜻한 비눗물로 랙과 트레이를 세척합니다.

2. 젖은 헝겊이나 스펀지로 오븐 내부를 닦아줍니다.

3. 사용전 장치가 건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종이타월로 다시 한번 닦아줍니다.

4. 오븐 주변 5CM 정도는 아무것도 놓지 않습니다.

5. 처음 온도 다이얼을 250도로 설정하고 타이머의 기능 설정을 15분으로 설정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주의사항을 제대로 보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이런 주의사항 있는게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오븐안에 있는 남아있는 기름을 제거하고 때?먼지 등을 제거하기 위함입니다.

건강상 좋지 않으니 꼭 닦아서 깨끗하게 사용해요 ^^

 

그리고 오븐을 샀으니 기념으로 꼭 해먹어보고 싶었던 요리? 아니 안주를 만들어 봤습니다 !!
바로바로 제가 찐으로 좋아하는 먹태요리!! 황태포를 구입하여 오븐에 190도로 설정하고 4분에서 5분간 구워주면 우리가 술집에서 먹은 바삭하고 맛있는 먹태가 완성됩니다.
먼저 황태포에 비닐장갑을 끼고 올리브유를 발라줍니다 주물주물!! 그리고 굽굽!!
소스가 중요한거 다들아시죠?
마요네즈+간장+청양고추 송송 썰어서 푹 찍어먹으면 찐으로 맛있어요~
맥주가 술술 넘어갑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이렇게라도 해먹어야 겠습니다 ㅠㅠ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시원한 생맥주에 먹태 먹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