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내돈내산 커블체어 자세교정 솔직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내돈으로 내가산 내돈내산 커블체어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척추측만증을 어려서부터 가지고 있어서 자세교정에 많이 신경을 쓰고있는편입니다.
평상시 운동도 척추측만증에는 필라테스가 좋다고 해서 필라테스도 다니고 물리치료도 받았지요.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평상시 나의 자세인데요.

하루 일과중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정말 많고 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직장과 집에서의 자세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의자에 앉더라도 자꾸만 편한자세를 취하게 되어서 이번에 커블체어를 동료가 구입했고 좋다고 하여 저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4만원 정도 했어요 !

 

의자에 놓고 쓸 수있고 좌식으로 앉을 때도 방석 대신 커블체어에 앉으면 정말 편하더라구요!
커블체어에서 홍보하는 원리를 살펴보니 앉으면 뒤에서 밀어주는 원리입니다.

이런 원리가 있어서 앉아도 정말 편했던 거였습니다..

구부정한 허리로 앉아있는 분, 바른자세를 유지하기 힘든 분, 하루4시간이상 앉아지내는 분, 바른자세로 교정을 원하는 분 에게 추천한다고 홍보하고있습니다.

 

이 모든 분이 바로 저네요..ㅎㅎ

 

구입한 의자 외형은 이렇습니다.

 

커블체어의 마크는 이렇게 쓰여있습니다. ㅎㅎ

 

바닥에서 상을 펴고 노트북 작업을 할 때도 자세 교정을 해주어 정말 편해요 ... 언제 어디서나 의자만 있으면 자세교정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의자에 앉을 때도 커블체어를 받쳐주면 비싼의자 부럽지 않아요.. 정말 편합니다 !!

흐트러질 수 있는 자세를 보조의자처럼 커블체어가 허리를 받쳐주어 좋은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요. 지인 추천으로 구입했는데 정말 좋아서 요즘 주변 사람들한테도 추천중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제돈으로 제가 직접 구매한 커블체어 후기였습니다 !!

내돈내산 셀리맥스 노니 앰플 9개월 사용 속건조 잡은 후기 및 가격

내돈내산 셀리맥스 지우개 필링 패드 후기(feat.어성초 바하)

파스쿠아 일레븐미닛 가격 및 구입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