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coholic♡

파스쿠아 일레븐미닛 가격 및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에 빠진 로제와인,

 

파스쿠아 일레븐미닛에 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파스쿠아 일레븐 미닛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 과연 어떤 점때문에 이토록 사랑받는 와인인지 알아보기위해 제가 직접 사먹어 봤습니다 ^^

 

저는 동네 와인바에서 판매를 하고있어서 쉽게 구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5만원이였습니다.^^

핑크핑크한 색깔이 제 눈에 확들어왔는데요! 

 

뚜껑위에 저 나비 보이시나요 >< 뚜껑마저 취향저격입니다.

뚜껑은 코르크가 아닌 유리 마개로 되어있어 와인오프너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요!

 

정말 뚜껑디테일 ... 다시한번 놀랍습니다 !!

 

대망의 일레븐미닛 앞모습입니다. 나비와 핑크색의 조화... 상표까지도 너무 예뻐요

이래서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자주 사용되고 인기가 많아진 이유인가 봅니다.

요즘 브라이덜샤워 할 때도 이 일레븐 미닛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나비, 핑크색, 예쁨 뿜뿜이라서 딱이긴 합니다.

 

일레븐 미닛은 로제와인이면서 이탈리아 veneto 상품입니다.

vivino어플에서도 평점 4.1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네요, 비비노어플에서 나오는 가격은 아마도 현지 가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레븐 미닛을 마셔본 결과 가벼워 질리지도 않고 정말 딱 좋았습니다. 첫느낌과 목넘김이 정말 좋았고 부드러워 끝맛까지 다 달랐고 향이 정말 좋았어요. 약간의 당도가 있어 취.향.저.격입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다 좋아했어요

이래서 일레븐미닛...일레븐미닛 하구나 싶었습니다. 데일리와인으로 편히 즐길 수 있을 맛이에요 ~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다면 쟁이고 마실 각입니다 !!

순식간에 클리어해서 많이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구입해 마실 예정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

안주는 해산물, 육류 다 잘어울렸습니다.

 

맛있어서 알아본 내용인데 일레븐미닛은 침용이란 과정을 통해 색상, 타닌, 산도, 질감 등 와인의 여러 아로마를 추출한다고합니다. 포도를 침용하는 시간이 11분이라서 일레븐미닛이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11분간 침용 과정을 거쳐 연한 핑크 빛깔을 띠고 풍성한 질감을 추출해 붙여진 이름답게 정말 최애로 바로 등극했습니다.

 

수상내역은 ?

- Concours Mondial de Bruxelles(2018vintage)-gold

- James suckling(2017vintage)-91/100

- Decanter(2017vintage)-90/100

- Jancis Robinson(2017vintage)-16.5/20

- Luca Maroni(2017vintage)-92/100

 

역시 인기에 걸맞게 수상내역도 대단합니다 ^^ 일레븐미닛 꾸준히 사랑받는 와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홈플러스 이마트 와인 추천

와인이나 칵테일에 관심있는 사람이 딸 수 있는 자격증?

나만 몰랐던 레드와인 10가지 효능

위스키 추천 및 역사

생크림 없이 크림리조또 만들기 생각보다 쉽네요 !

매쉬드 포테이토 만들기(with 라구파스타와 한우 채끝 스테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