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양배추즙 효능 역류성식도염 위염 위건강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와인미녀입니다:)

오늘은 양배추즙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

저는 취업준비생 시절부터 위염에 시달렸어요, 위에 안좋은 병은 제가 어느정도 많이 겪었는데요.

역류성식도염부터 위염, 위경련이 일어나서 응급실까지,,, 1년에 응급실을 달고 살정도로 정말 위가 많이 안좋습니다.

 

위에 가장 안좋은건 스트레스라고 하죠,, 이건 뭐 안받으려고 최대한 노력하는 방법이 있고,

생활 습관 중에 안좋은건 다들 알고계시겠지만 !

1. 맵고 짠 것 안먹기

2. 음식 꼭꼭 씹어 천천히먹기

3. 과식하지 않기 !! 식탐 많으신 분들 힘드시죠 ㅠㅠ 과식이 정말 안좋습니다.

 위가 좋지않으신 분들 보통 소화력도 떨어지실거에요 ..

4. 술, 커피 등 위산이 나오게 하는 음식 절대 금지입니다.

 저번엔 오전에 마신 캔맥주 하나가 저녁까지 속이쓰려서 새벽까지 잠을 못잔 경험이 있어요 ㅠㅠ 조심하셔요 !!

5. 꾸준히 양배추즙 먹기...

 

양배추는 개인적으로 저는 정말 아,, 죽어도 못먹는다 싶은 음식 중 하나에요... 많이 비리고 특유의 그 비린 향때문에

역한 그 토가 쏠리는 맛이라 잘 못먹어요,,,

제가 양배추즙 여러 종류 많이 먹어 봤어요,, 뭐 사과들어간 양배추즙 등등 그 역한 맛을 잡기 위해 다른 재료랑 섞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오히려 섞으면 더 역하더라구요 ,, 아무리 별로여도 하나로 가야지 섞이면,, 음.. 이도 저도 아니라 더 역한 느낌이 들어요 ..

 

그래서 오늘 순수 양배추즙 중에 물처럼 아침 저녁으로 마실 수 있는 100%양배추즙 추천해드릴게요 !

 

바로 자람푸드사의 착한 톡톡 무안군 수수 양배추즙 100ml입니다 ! 가격은 30포 2박스에 18,000원 이내인 것 같아요 ~

먼저 HACCP 인증을 받았네요 ! 양배추즙의 생산, 유통, 소비의 전과정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한 식품에 대해서 인정해주는 제도인데요~

또 양파의 고장 무안군에서 재배된 100% 무안 황토골 양배추라고 합니다.

 

또 정기적인 시험 성적 검사를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잔류농약 시험성적 검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셔서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모습이 소비자로서 신뢰가 갑니다.

 

 

저는 양배추즙을 아침 저녁으로 1포씩 총 2포를 마시고 있어요, 건강을 위해서 빠짐없이 꾸준히 먹은지 벌써 1년정도 되었는데요 , 확실히 속쓰림과 역류성 식도염이 나았어요, 예전에 매혹기라고 하더라구요 누우면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증상을 쳐보니 역류석 식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 이후로 항상 소식하려고 노력하고 배고프면 많이 먹게 되기 때문에 항상 어느정도 견과류 같은 것들로 배고픔을 느끼지 못하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위 건강 안좋으신 분들 많이 고생하시는거 저도 누구보다 잘 알지요 ㅠㅠ

모두 식습관 생활패턴, 그리고 위건강에 좋은 양배추즙먹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게요 ^^!!!

 

내돈내산 커블체어 자세교정 솔직 후기 리뷰

내돈내산 셀리맥스 지우개 필링 패드 후기(feat.어성초 바하)

내돈내산 셀리맥스 노니 앰플 9개월 사용 속건조 잡은 후기 및 가격

올리브영 여성청결제 포엘리에 이너퍼퓸 추천 및 후기 가격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벤하임 컨벡션 오븐 가격 및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