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및 꿀팁/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보만 요거트 메이커 후기 및 아침대용 수제 요거트 만들기 추천

안녕하세요 화려한 자취생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짱 좋은 보만 요거트 메이커 여러분께 추천하려고 합니다 ! 제돈주고 제가 직접 산 후기니 잘 읽어주세요

 

무가당 요거트나 아침대용 요거트 마트에서 사서 드시나요?

저는 보만 요거트 메이커 36,900원에 구입해서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 장단점 말씀드릴게요!

요거트 통은 무엇보다 쓰다가 냄새가 안나는게 관건인거 같아요,,

저번에 쓰던 요거트메이커는 뚜껑에서도 냄새가 나고,, 도자기였는데도 냄새가 나서 싫더라구요..

나중에는 요거트에까지 그 냄새가 베어서 흑... 먹지도 못하고 다 버렸어요

그 뒤로 보만 요거트 메이커를 구입해서 사용한지 1년 정도 되었는데 최고에요 !!! 왕 추천드립니다.

 

 

장점

1. 요거트 통이 딱 아침대용 1인분이라 회사에 챙겨가기 쉽다.

2. 다른 요거트메이커보다 꾸덕하게 아주 잘 된다.

3. 다른 요거트통은 뚜껑이나 통에서 냄새나는데 유리병에 플라스틱 마개로 냄새가 안난다.

4. 우유 900ml에 불가리스 1개 섞으면 요거트 통 7개 꽉 채워서 딱 들어간다. (남는 우유 없어서 넘나 편리)

 

 

단점은 없어요 전혀.....

TIME 버튼을 누르면 시간을 설정하는데 10시간이 좋더라구요 !

그리고 START 버튼은 꼭 1번만 눌러주세요 ! 그러면 시간이 깜박깜박거리는데 그게 작동 되었다는 소리에요 !

2번 누르면 초기화 되는거니까 꼭 1번만요 ㅠㅠ 저는 2번 눌러서 아침에 허탕친 적이 있답니다 ㅠ_ㅠ

 

 

 

유리병은 총7개에요 ! 너무 귀엽죠 ><

 

 

 

 

우유 900ml에 불가리스 1개 넣으면 아주 딱이에요 ! 7개에 가득 찬답니다.

 

 

 

이렇게 요거트는 완성이 됩니다 ! 가득차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요거트가 저는 단단하게 된게 맛있더라구요 ! 꾸덕꾸덕 해져서 먹을 때 그릭요거트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

불가리스를 넣는 이유는 이렇게 딱딱 꾸덕이로 만들어져서 불가리스를 이용한답니다.

저번에 액티비아로 넣었는데 그땐 흐르는 요거트 처럼 완성되었어요 !

기호에 맞게 불가리스나 액티비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수저로 한번 떠봤는데 꾸덕함 느껴지시나요? ㅎㅎ 불가리스와 우유의 조합으로 완성된 요거트에요.

시중에 사먹는 것보다 더 건강하고 맛있답니다.

기호에 맞게 과일이나, 그레놀라+꿀 등등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 !

또 요거트가 한번 만들어지고 냉장고에 바로 넣었다가 차가워진 상태가 되면 더 단단해져요.

 

냉장고에 넣어두면 2주도 끄떡없어요 ,, 언제까지 안상하나 실험은 안해봤는데 발효된 거라 상당히 상하지 않더라구요 !

무가당 요거트로 같이 다이어트 해봐요 ~~ !

 

 

벨레(WELLE) 멜로우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및 후기(집들이 선물 추천)

내돈내산 커블체어 자세교정 솔직 후기 리뷰

파스쿠아 일레븐미닛 가격 및 구입 후기

홈플러스 이마트 와인 추천